제니엘은 약 100여개 기업의 컨택센터를 성공적으로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.
1996년부터 수행해온 사업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센터 구축/운영/진단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
All Care Solution Service

  • -인적자원을 포함하는 Inhouse 운영 서비스
  • -Full Outsourcing 서비스
  • -상면 및 시스템을 포함하는 ASP 서비스
  • -Application 개발 및 유지 서비스

All Care Management Service

  • -고객문의 응대 및 주문 접수
  • -해피콜 및 부가서비스 안내
  • -IT 헬프데스크 및 전산 관련 상담
  • -신계약 모니터링 및 해피콜

Consulting Service

  • -컨택센터 아웃소싱 도입 컨설팅
  • -영역별 운영 방안 도출 및 적용안 제안
  • -시스템 연계 및 장기 로드맵 제안
  • -업무 프로세스 확립 및 메뉴얼 작업

기타 Service

  • -QA를 통한 계약 검수 및 보완
  • -Sales Script 개발 및 Sales Skill 교육
  • -Total AS 센터 운영 (접수/수선/배송)
  • -문서 관리 BPR 업무(스캔/보관/폐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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